갤럭시S6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갤럭시S6가 올랐다.

# 갤럭시S6 출시 2주만에 국내 30만대 돌파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가 출시 2주만에 국내에서 대략 30만대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출시 전부터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세계 최초 양측 곡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21일 이동통신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국내 판매량은 대략 30만대에 달했고 이 중 번호이동 대신 기기변경의 수요가 늘어났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네 대해 관계자들은 “상대적으로 고가인 갤럭시S6의 초기 구매자들은 가격보다는 이동통신사의 서비스나 브랜드를 중시하는 경향이 높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튜브에는 갤럭시S6로 호두 껍질을 까는 동영상이 등장했다. 동영상에는 갤럭시S6가 메탈 프레임과 강화유리로 견고한 성질을 갖고 있는 것을 이용하여 갤럭시S6의 옆면을 활용하여 호두를 깨는 장면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EN COMMENTS, 이제 망치 대신 갤럭시S6로 호두를…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삼성전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