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설리
설리

[텐아시아=현 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설리가 올랐다.



#설리, 최자와 한밤 중 산책 데이트 ‘연애전선 이상무?’

에프엑스 설리가 최자와의 데이트 포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후암동 일대를 데이트한 사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설리와 최자는 지인 한 명을 앞세워 걸었지만, 얼굴을 가리지 않아 멀리서도 두 사람을 알아볼 수 있었다. 또한 설리와 최자는 달달한 애정표현도 숨기지 않았으며 팔짱을 끼고 걸었다. 이들의 모습은 지난해 포착된 여러 사진에서처럼 다정한 모습이었다.

특히 이날은 설리가 공식 일정을 마치고 입국한 날이었다. 설리는 이날 오전 발리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입국 후 남자친구 최자를 만나 둘 사이의 애정이 가득하다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설리와 최자는 수차례 불거진 열애설 끝에 지난해 8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TEN COMMENTS, 두 사람 어울리네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