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성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그룹 유니크의 멤버 성주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합류한 기념으로 촬영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15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및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강렬한 매력을 보여준 EOEO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주군의 풋풋한 모습!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 라는 글과 함께 유니크의 멤버 성주의 첫 촬영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성주는 교복을 입고 학교안에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편에 이어 오는 14일 경기예술고등학교 편을 다룬다.
유니크는 4년여의 트레이닝 기간으로 다져진 막강한 실력과 데뷔 이후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를 넘나드는 다국적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또한 ‘Scream 2015-iQiyi의 밤에서 ‘2015년 제일 기대 되는 그룹’ 및 ‘텐선트 응용바오 APP의 밤’에서 ‘올해 제일 잠재력 있는 아시아 그룹’ 등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휩쓸고, 중국 국민 스포츠브랜드 ‘터보’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중국내서 주목 받는 그룹으로 손꼽히게 됐다.
유니크는 22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첫 번째 미니앨범을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및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