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마이리틀텔레비전
실검보고서 마이리틀텔레비전
실검보고서 마이리틀텔레비전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올랐다.

#정규편성 ‘마이리틀텔레비전’, 5인5색 개인방송 화제

12일 오후 8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의 개인 방송이 시작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김구라, 백종원, 노을 강균성, AOA 초아, 모델 예정화는 각각 자신의 특장점을 살려 PD, 작가, MC를 모두 맡는 개인방송을 시작했다.

이날 선보인 개인방송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모델 예정화는 ‘예정화의 DIY 피트니스’방송에서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실시간 질문에 친절하게 답하며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을 직접 선보였다.

방송인 김구라는 아들 MC 그리 김동현과 MBC 스포츠플러스의 해설위원 허구연과 함께 등장, 흥미로운 방송을 이어나갔다. 이날 허구연은 허구연 판 ‘이상형월드컵’을 개최하며 정수빈, 최희섭, 구자욱 등의 야구선수를 언급,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월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던 ‘마리텔’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정규편성됐으며, 이날 방송된 모든 개인방송은 다음달 2일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TENCOMMENTS, 진짜 허구연의 남자는 대체 누구일지, 그 결과가 궁금해집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마이리틀텔레비전’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