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홍석천
홍석천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혼자 밥 먹기 좋은 식당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 플러스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이하 필살기쇼)’ 녹화에서는 이태원 요식업의 대가 홍석천이 출연해 ‘혼자 밥 먹기 좋은 식당’ 베스트3를 공개했다.

이날 홍석천은 싱글밥상을 주제로 ‘혼자 먹기에 양이 적당한 맛집, 혼자 먹어도 민망하지 않은 맛집’ 등을 소개했다. BJ들이 베스트3 맛집을 직접 방문하여 맛을 평가 했고 음식을 맛본 BJ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홍석천은 둘이 가면 맛이 없고, 혼자 가야 맛있다고 할 만큼 싱글 맛집으로서의 자신감을 보였다. VCR을 통해 맛집 영상을 지켜보던 AOA 민아는 멤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며 기뻐했다.

맛집을 평가하러 간 BJ 최군은 음식을 대기하면서 근처에 있던 벤치에 앉자마자 옆자리의 사람들을 다 일어나게 하고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을 맛보았다. 이어 커플을 인터뷰 하면서 혼자 밥먹는 자신의 모습에 서러움을 토로했다.

홍석천이 추천한 싱글 맛집 정보부터, 혼자 사는 사람을 위한 간편 밥상요리법, 보양식까지 싱글밥상 필살기를 한데 모은 ‘필살기쇼’는 김구라, 전현무, 광희, 장영란, 민아, 허혁구 셰프, 주우재가 함께하며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BS플러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