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배우 고현정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 디렉팅에 참여한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2015년 S/S 슈즈와 선글라스 런칭을 앞두고 제품 회의를 가진 모습으로,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S/S에 판매될 슬립온을 들고 쇼호스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현정은 에띠케이의 상품을 소개해줄 쇼호스트들을 위해 소재부터 디자인, 제작과정을 세세하게 전달하고 슈즈는 직접 착장해 기능에 대한 설명까지 덧붙이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아름다움의 여섯 조각’이라는 주제로 여섯 종류의 선글라스에 각각의 의미를 부여하는 섬세함까지 보이며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또한 고현정은 현재까지 브랜드를 무사히 이끌어가는 소감에 대한 질문에 “처음엔 겁도 나고 잘할 수 있을까 싶어 최선을 다하면서도 고개를 설레설레 젓곤 했는데 하다 보니 열중하게 되고 참 재미있어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오로지 연기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디자인을 제안하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의견을 내는 등의 일들도 할 수 있는 거잖아요.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저는 정말 행복해요”라며 에띠케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고현정이 런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의 S/S 잡화 런칭 방송은 10일 오후 8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에띠케이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