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해피투게더3′
KBS2’해피투게더3′
KBS2’해피투게더3′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성혁이 올랐다.

#강예원에게 “나랑 만나볼래요?” 적극대시, 배우 성혁은 누구?

배우 성혁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 해 화제다.

배우 성혁은 1982년 생으로 2005년도에 데뷔 해 지난 2014년 ‘왔다!장보리’의 문지상 역을 연기 해 데뷔 후 첫 신인상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알렸다.

성혁은 9일 방송된 KBS2’해피투게더3’에서 게스트 김민교의 절친으로 초대 됐다.

이 날 방송에서 성혁은 대인기피증이 있다며 자신과 눈도 못 마주치는 강예원에 관심을 드러냈다.

자신을 불편해 하는 강예원에 성혁은 “이런 분 만나보고 싶다”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며 “남자친구와 둘이 있는 게 어색해 늘 친구들을 부르는 스타일”이라는 예원에 “나도 그렇다”며 공감대를 형성해 핑크빛 기류를 생성했다.

TEN COMMENT, 잘됐으면 좋겠네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KBS2’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