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정강이 뼈 부상으로 맨시티 전 결장…2대 1 승리이청용[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청용이 올랐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털 팰리스의 이청용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전에 결장했다.
7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 맨시티의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경기에 이청용은 정강이 뼈 부상으로 결장했다. 이날 경기에서 크리스털 팰리스는 맨시티를 상대로 2대 1 승리를 거두었다.
앞서 지난 1월 이청용은 호주아시안컵 A조 조별 라운드 첫 경기에서 오른쪽 정강이 뼈 부상을 입은 바 있다. 이후 이청용은 3개월 간 부상이 회복되지 않아 벤치를 지켰으며 이에 국내외 축구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 이청용은 현재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지만 정확한 회복 시기는 알려진 바 없다.
이청용이 빠진 크리스털 팰리스는 이날의 승리로 3연승을 이어가며 시즌 10승 9무 12패로 11위를 차지하고 있다.
TEN COMMENTS, 빨리 나으세요.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크리스탈 팰리스 공식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