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신보라
복면가왕 신보라
복면가왕 신보라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신보라의 가수 컴백에 관심이 쏠리며, 신보라의 가수로서의 이전 모습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오전 신보라는 신곡 공개에 앞서 소속사 유투브 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스매치(feat. VASC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번 컴백은 2013년 첫 번째 싱글 ‘꽁꽁’ 발표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신보라는 KBS2 ‘개그콘서트’의 여러 프로그램에서 빼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이어 신보라는 개그프로그램 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노래솜씨를 알리며 가수로서의 이미지 역시 대중에 선보였다.

지난 2월 18일 설특집으로 방영됐던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신보라는 ‘자체발광14k’라는 닉네임으로 등장, 당시 ‘자체검열모자이크’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하며 이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EXID 솔지와 에일리의 ‘손대지마’를 열창했다. 시원시원한 고음과 빼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었던 신보라는 그러나 솔지에게 패하며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또한 신보라는 3월 2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경상도 대표로 출연, 김태우와 함께 ‘돌아와요 부산항에’ 듀엣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신보라와 소울충만한 김태우의 목소리가 한 데 어우러지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