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OST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tvN ‘호구의 사랑’의 OST가 31일 공식 발매된다.‘호구의 사랑’ OST 제작진은 “그동안 공개됐던 OST 넘버들을 모은 앨범이 31일 공식 발매 된다”고 밝혔다. OST 곡에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2AM 임슬옹, 전소현 등이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에는 웹툰 원작의 그림은 물론 주인공인 최우식과 유이, 임슬옹, 이수경 등이 웹툰 형식으로 등장,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배우 비하인드 컷과 사인 등의 내용물은 등장인물들이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라는 점에 착안, 졸업 앨범 모티브로 꾸며져 소장 가치를 높인다.
규현의 또 다른 발라드 히트곡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와 이에 대한 답가인 전소현의 ‘Re: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도 함께 실릴 예정이며 라이너스의 담요가 부른 ‘캥거루’와 김형중의 ‘니가 내 이름을 불러준다면’, 임슬옹과 에스나의 듀엣곡 ‘데스트니’ 등 주옥같은 명곡들이 실린다.
제작진은 “공식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곡들을 수록한 것은 물론, 팬들에게 추억이 될 만한 재미있는 요소들을 충분히 담아 제작했다”고 밝혔다.
‘호구의 사랑’은 ‘갑을 로맨스’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룬 드라마로 31일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주)DO&빨간약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