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 아들 윤상훈,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 ‘연예인 부자’ 배우 박근형의 아들 윤상훈이 화제다.윤상훈(위) 박근형[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근형 아들이 올랐다.
윤상훈은 듀오 멜로브리즈 출신으로 지난 2004년 첫 번째 싱글 앨범 ‘퍼스트 윈드(1st wind)’를 통해 음악으로 먼저 데뷔했다. 이후 윤상훈은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수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동시에 드라마 OST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리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였다.
ADVERTISEMENT
박근형-윤상훈 부자는 지난 1월 KBS2 ‘해피투게더3’ 가족 특집에 동반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TEN COMMENTS, 다재다능한 집안이네요.
ADVERTISEMENT
사진. ‘Don’t you cry’ 뮤직비디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