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만우절 프로모션
진에어 만우절 프로모션
진에어 만우절 프로모션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진에어가 올랐다.

#진에어, 만우절 기념 특가 세일…인천-후쿠오카 11만원 대

저가항공사 진에어가 만우절을 기념하여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우절, 식상하게 거짓말? 진에어는 진짜다’는 문구의 광고문을 올리며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진에어의 이번 만우절 특가 프로모션은 진에어의 인천발 12개 국제선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된다. 해당 항공권은 오는 2일부터 30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왕복은 11만 원대, 인천-오사카 노선은 왕복은 15만 원애에 판매되며 인천- 마카오 노선은 왕복 20만 원대, 인천-세부 노선은 왕복 26만 원 대에 예매할 수 있다. 그밖에 인천-방콕, 인천-코타키나발루 등의 노선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진에어는 “이번 특가 행사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단 하루만 운영될 것처럼 안내해 궁금증을 유발하지만 실제로는 5일 간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유쾌한 만우절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TEN COMMNETS, 5일 간 진행된대요!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진에어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