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백지영
[텐아시아=박수정 기자]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예능 대세 강남이 파격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난다.1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MBC플러스미디어 창사특집 ‘쇼 챔피언’에서는 방송인 김성주의 진행으로, 신화, 인피니트, 포미닛, FT아일랜드, 태민, 빅스 등 정상급 가수들의 축하 무대와 배우 노민우, 방송인 붐, 아나운서 한명재, 빅스 엔, SM루키즈 재현&도영 등 채널 메신저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예능 대세 강남이 깜짝 출연해 백지영과 함께 무대에 올라 백지영의 히트곡 ‘내 귀에 캔디’를 선보인다. 그 동안 원곡의 택연을 비롯해 이승기, 손호영, 갓세븐, 김형준 등 최고의 남자 스타들과 함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였던 백지영은 이날 창사특집 ‘쇼 챔피언’을 통해 강남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또 한번의 파격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와 인피니트, 빅스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신화는 ‘디스 러브(This Love)’와 ’표적‘ 두 곡을 메들리로 편곡해 들려준다. 인피니트가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와 ‘백(Back)’을, 빅스가 ’기적‘과 ’에러(Error)’를 각각 메들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창사특집 ‘쇼 챔피언’에는 포미닛, FT아일랜드, 태민, AOA, 장미여관, 민아, 레드벨벳, 케이윌, 러블리즈, CLC 등 최정상급 가수들이 총 출동해 화려한 축하 무대를 꾸며준다.
창사 14주년을 맞이한 MBC플러스미디어에서는 특집 ‘쇼 챔피언’ 외에도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특집 ‘주간 아이돌’ 사이판 편, 특집 ‘베이스볼 투나잇’ 등 다양한 창사특집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정상급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창사 특집 ‘쇼 챔피언’은 4월 1일 오후 6시에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퀸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플러스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