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미의 2015년 전국투어 콘서트 ‘가슴이 뛴다’는 데뷔 이후 9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해 ‘라이브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이은미의 2015년 전국투어 콘서트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이은미의 완벽한 라이브를 들을 수 있기에 매 공연마다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아웃사이더와 이은미는 지난 3월 22일 진행되었던 아웃사이더의 벅스T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바람곁에’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첫 라이브 공연임에도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던 만큼 이은미의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두 사람은 더욱 완벽한 케미로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웃사이더와 이은미의 완벽한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타이틀곡 ‘바람곁에’의 라이브 클립이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이은미의 콘서트에서 선보일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일 뿐 아니라, 지난 3월 벅스 TV ‘스페셜 라이브’에서 선보인 ‘바람곁에’의 무대를 보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아웃사이더는 오는 5일 부터 진행되는 이은미의 2015년 전국투어 콘서트 ‘가슴이 뛴다’에 게스트로 참석하며,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의 타이틀곡 ‘바람곁에(with 이은미)’ 라이브 클립은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아싸커뮤니케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