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룸메이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올랐다.
#’룸메이트2′ 결방, 유재석-김구라의 ‘동상이몽’ 성공할까?
31일 SBS’룸메이트 시즌2’가 결방하고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방영됐다.
방송인 유재석과 김구라가 처음 호흡을 맞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사춘기 초중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갖고 있는 고민들을 관찰을 통해 보여주며 문제점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신부 화장을 하는 중학생 딸’, ‘2년 동안 톡으로 대화하는 모녀’, ‘배우 지망생 아들과 학업중시하는 엄마’ 등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와 자식간의 고민들이 소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MC들은 고민을 털어놓는 부모들에게 자신의 견해와 해결책을 제시하며 문제점을 풀어나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또한 유재석과 김구라의 상반된 흥미로운 조합에 이 프로그램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TEN COMMENT, 유재석 김구라의 극과극 캐릭터 흥미진진하던데 그보다 더 흥미진진했던 고민들! 잘 되길 바랄게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SBS’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