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즈
몽키즈
몽키즈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경쾌하고 시원한 록음악을 연주하는 밴드 몽키즈(Monkeyz)가 4월 17일 금요일 저녁 8시, 카페 에코브릿지 (Ecobridge)에서 기획공연 ‘속삭여주세요’를 연다. 이번 공연은 ‘사랑을 속삭여주세요’ 라는 가사가 매력적인 동명의 곡명 ‘속삭여주세요’ 를 타이틀로, 연애의 모든 감정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 17일을 시작해 연말까지 격월 셋째 주 금요일에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1300K와 인디 레이블들이 함께 만드는 ‘1300K 플레이어’의 일환으로 공동 기획되었다. 디자인의 생활화를 모토로 다양한 생활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 생활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해온 1300K와 ‘피터팬 컴플렉스(Peterpan Complex)’, ‘이장혁’,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머쉬룸즈(Mushru:ms)’ 등 재능 있는 뮤지션들의 음반과 공연을 기획해온 루비레코드(Ruby Record)가 만나 만드는 몽키즈의 ‘속삭여주세요’ 공연은 기존의 클럽 공연과는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몽키즈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앨범 제작에 나선다. 공연 전, SNS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가사와 관련된 관객들의 이야기를 받아 아직 완성되지 않은 신곡들에 담아갈 예정이다. 몽키즈의 신곡 이번 공연을 통해 탄생할 곡들은 공연 ‘몽키즈의 속삭여주세요’에서 선 공개되며,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에도 실릴 계획이다.

몽키즈의 보컬 이재철은 “평소 몽키즈를 사랑해주는 관객들과 함께 공연과 앨범을 만든다는 것이 기대된다.”며 “여러분이 말해주는 연애 이야기를 꼭 좋은 곡으로 만들어 들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몽키즈 단독 공연의 예매는 1300K(www.1300k.com)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