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D&E
슈퍼주니어 D&E
슈퍼주니어 D&E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D&E가 ‘촉촉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슈퍼주니어-D&E는 31일 오후 6시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지를 통해 첫 앨범 수록곡 ‘촉이 와’의 안무 중 하나인 ‘촉촉 댄스’를 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 즐겁고 유쾌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슈퍼주니어-D&E는 물론,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까지 함께 ‘촉촉 댄스’를 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지난 9일 국내 첫 앨범 ‘더 비트 고즈 온’을 발표하고 감성적인 매력의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과 신나는 분위기의 ‘촉이 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으며, KBS2 ‘뮤직뱅크’ 1위를 비롯해 한터차트, 가온 앨범 차트 등 국내 음반 차트 1위, 아시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국내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슈퍼주니어 D&E는 오는 4월 3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두 번째 투어 ‘슈퍼주니어 D&E 재팬투어 2015 프레젠트‘를 펼치며 일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