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터는 남자들’
‘결혼 터는 남자들’
‘결혼 터는 남자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장동민이 유상무의 과거 연애담을 폭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결혼 터는 남자들’은 MBC플러스미디어 창사 14주년 특집 공개방송으로 꾸며진다. 실제 부부와 예비 부부 50쌍이 방청객으로 참여, MC들과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사연을 두고 함께 토크를 나누는 것.

이날 첫 번째 사연으로는 친구들 앞에서와 연인 앞에서의 모습이 너무 다른 예비 신랑 때문에 고민이라는 예비 신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에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등 5MC들은 사연과 관련된 각자의 경험담을 풀어놓으며 분위기를 띄웠다고. 특히 평소 절친 옹달샘 멤버들의 에피소드를 자주 공개해온 장동민은 이날 방송에서도 유상무의 과거 연애담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은 “예전에 자동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도로 갓길에 서 있는 유상무를 본 적이 있다. 대체 뭐 하나 싶어서 나중에 물어봤는데”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동민은 “여자 친구와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휴대전화를 보자고 했다더라. 그래서…”라며 깜짝 폭로를 이어가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유상무와 전 여자 친구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오는 3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