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
엑소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
엑소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엑소, 콜미베이비가 올랐다.



#엑소, 타이틀 곡 “콜미베이비” 28일 선 공개 ‘강한 중독성’

28일 정오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의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선공개했다.

이번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되었음은 물론 앞서 3월 7~8일, 13~15일 5일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타이틀 곡의 티징 무대를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타이틀 곡 ‘콜미베이비’를 제외한 ‘트랜스포머(TRANSFORMER)’,’시선 둘, 시선 하나(What If..)’, ‘플레이보이(PLAY BOY)’ 등 나머지 9곡은 30일 정오 공개 될 예정이다.

TEN COMMENT, 제가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엑소 ‘엑소더스(EXODUS)’ 앨범 커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