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의 새 걸그룹 씨엘씨는 국내 NO.1 온라인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메인 브랜드 모델로 낙점, 2015년 캠페인의 새 얼굴로 활약한다. 씨엘씨는 최근 이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 온라인 CF 및 지면 화보를 공개, 자전거를 활용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브랜드 분위기에 부합하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데뷔 전 이미 유명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새 얼굴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씨엘씨는 바로 연이어 온라인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CF모델 자리 역시 꿰차며 나날이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는 신예로 활약을 예고한 씨엘씨는 데뷔 전후로 일찍이 광고계 블루칩으로의 성장을 증명한 데 타이틀 곡 ‘페페’의 인기 역시 더해지며 기분 좋은 데뷔 활동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바이코레 전략기획실 이정후 이사는 “씨엘씨가 데뷔 전인 지난 해 말부터 현재까지 홍대 인근에서 거리공연을 통한 기부캠페인을 벌이고 있어 그간의 활동을 눈 여겨 봐 왔다. 씨엘씨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건강하고 참신한 이미지가 고르고타고가 지향하는 기업이념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씨엘씨의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소개했다.
ADVERTISEMENT
씨엘씨는 27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볼수록 매력을 더하는 신곡 ‘페페’의 퍼포먼스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