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영화 ‘스물’이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영화 ’스물‘ Special OST Part.2_스물(이하 Special OST 스물)’에 함께 참여한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이 인기 라디오프로그램 ‘컬투쇼’의 진행자, 컬투에 못지않은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Special OST 스물’에 삽입된 나래이션을 위해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이 한 자리에 모여 ‘스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총 6분가량의 비하인드 컷은 ‘스무 살의 사랑’과 ‘스무 살의 열정’ 두 개의 주제로 나뉘어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담고 있다. 최근 출연 중인 ‘나는 가수다-시즌3’에서도 예능 담당으로 손꼽힐 만큼 순발력 있는 재치를 자랑하는 스윗소로우는 라디오 진행 경력을 살려 맛깔스러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김우빈 역시 어색해하던 녹음 초반과 달리 오히려 적극적으로 스윗소로우의 ‘스무 살 추억’을 끌어내며 진행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기-승-전-연애’로 종결되는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의 대화는 ‘스무 살은 전생’ 인호진, ‘사랑의 야생마’ 송우진, ‘MC 꿈나무’ 김우빈 등 다양한 캐릭터를 생성하며 재미를 준다.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은 함께 ‘Special OST 스물’에 참여한 인연으로 친분을 쌓으며, 서로의 영화와 OST 음반 대박을 응원하는 사진도 주고 받아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화 ‘스물’의 개봉을 앞둔 지난 19일, 스윗소로우는 영화 포스터를 들고 촬영한 사진과 대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냈으며, 이에 김우빈은 이준호, 강하늘과 함께 ‘Special OST 스물’ CD를 들고 사진을 촬영함으로써 화답했다.
스윗소로우와 김우빈의 ‘Special OST 스물’은 영화 ‘스물’의 메인 OST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기, ‘스물’에 대해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와 익살스러운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스윗소로우의 화음과 김우빈의 중저음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귀에 쏙쏙 박힌다.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주연의 영화 ‘스물’엔딩 장면에서도 들을 수 있는 ‘Special OST 스물’은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밀크(MILK), 비트(BEAT)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NG컷은 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뮤직앤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