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블루’ 자켓
[텐아시아=박수정 기자]아이언(IRON)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ghtyironyy)을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blu'(블루) 자켓 사진이 공개됐다.공개된 자켓 사진에서는 독특한 형상의 영문 로고가 눈길을 끈다. 레드와 블루의 색감으로 상·하 반전 대비시킨 아이언의 얼굴 위에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벌레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어 타이틀곡 ‘블루(blu)’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 ‘블루(blu)’의 자켓은 “얼굴에서 첫 이미지가 시작된다”는 아이언의 의견을 반영해 옆모습을 아트워크로 작업하는 등 아이언은 이번 앨범의 많은 부분에 아이디어를 내고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23일 네이버 뮤직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아이언의 트레이드 마크인 페도라 착용 컷과 깔끔한 블랙수트를 착용한 모습 등의 미공개 컷을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 뮤직 스페셜 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 새벽 1시에 열리는 아이언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블루’ 런칭파티에 2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아이언은 오는 31일 0시 첫 디지털 싱글 ‘블루’를 발매하고, 음악방송을 비롯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폴라리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