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화정
화정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화정이 올랐다.

#화정, 무게감 있는 정통사극에 대한 기대감 높여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화정’이 화제다.

‘화정’은 지난 23일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방송이 끝난 후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차승원, 이성민, 조성하, 신은정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으로 시선을 빼앗았다. 특히 광해군 역을 맡은 차승원은 최근 예능에서 보여준 ‘차줌마’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배우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화장’은 고귀한 신분인 공주로 태어났으나 권력 투쟁 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위장한 채 살아간 정명공주의 생애를 다룬 드라마다.

‘화정’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TEN COMMENTS, 완전 기대중입니다!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MBC 드라마 ‘화정’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