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꽃보다 할배’ 이순재가 최지우를 “며느리 삼고 싶다”며 칭찬했다

이순재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방송에 새롭게 합류한 최지우에 대해 평했다.

이순재는 “최지우라는 휼륭한 짐꾼 덕에 이번 여행이 더 즐거웠다”며 “최지우가 언어도 많이 준비했고 어떤 어려운 상황이 있으면 본인이 척척 해결을 해 놓더라. 다시 한 번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뒤에서 가만히 보면 아주 살림꾼이다. 저런 며느리가 있으면 좋겠다. 왜 빨리 안 데려가나 싶다”며 “이서진이랑 둘이 잘 됐으면 아주 좋겠다”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2013년 첫 전파를 탄 ‘꽃보다 할매’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함께 해외로 배낭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과 대만, 스페인 편이 방송됐다.

이번에 제작진은 신화의 발상지 그리스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지난 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그리스 편에서는 최지우가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 원조 짐꾼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볼거리를 가득 싣고 돌아올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