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지으며 포토타임 갖는 최지우 (꽃보다 할배)
미소 지으며 포토타임 갖는 최지우 (꽃보다 할배)
미소 지으며 포토타임 갖는 최지우 (꽃보다 할배)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에 민폐가 될까 걱정했다”고 밝혔다.

최지우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 새롭게 프로그램에 합류해 촬영을 마친 소감을 공개했다.

최지우는 “사실 선생님들과 오빠가 세 번이나 먼저 여행을 다녀오셨고, 제가 새롭게 투입돼서 선생님들이 불편해하시거나 민폐가 될까봐 걱정을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선생님들과 친해지고 여행 자체가 즐거웠다”며 “이서진 오빠가 혼자서 모든 것을 알아서 하다가 제가 참견을 해서 불편한 점은 있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지우는 “그래서 이서진 오빠와 의견 충돌이 많기도 했지만, 제작진을 골려 줄때 만큼은 마음이 통하더라”며 “이번 여행 저는 정말 재미있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 첫 전파를 탄 ‘꽃보다 할매’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함께 해외로 배낭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과 대만, 스페인 편이 방송됐다.

이번에 제작진은 신화의 발상지 그리스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지난 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그리스 편에서는 최지우가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 원조 짐꾼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볼거리를 가득 싣고 돌아올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