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환하게 웃는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꽃보다 할배’ 이서진이 “최지우의 합류 덕에 한시름 놨다”고 밝혔다.

이서진은 2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 최지우의 짐꾼 합류에 대해 소회를 밝혔다.

이서진은 “‘삼시세끼’는 어떻게 됐지만, 요리를 잘 못해서 그런 부분을 걱정했는데 최지우가 잘 해주고 선생님들과도 잘 어울려 줬다”며 최지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사실 남자 5명이 여행하는 게 뭐가 재미있겠나. 식사 시간에도 밥만 먹고 말도 없고 그랬는데, 최지우씨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만들어줘서 한시름 놓을 정도로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지우도 “선생님들과 여행이 정말 즐거웠고 이서진 오빠도 열심히 잘 해줬다”며 “이번 여행을 점수로 매긴다면 90점은 넘을 것 같다”고 화답했다.

지난 2013년 첫 전파를 탄 ‘꽃보다 할매’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함께 해외로 배낭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과 대만, 스페인 편이 방송됐다.

이번에 제작진은 신화의 발상지 그리스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지난 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그리스 편에서는 최지우가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 원조 짐꾼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볼거리를 가득 싣고 돌아올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