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나영석 PD
나영석 PD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나영석 PD가 “나영석표 예능이라는 말이 부끄럽다”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 ‘꽃보다 할배’ 시리즈와 ‘삼시세끼’ 등 연이은 예능 프로그램 흥행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나 PD는 “‘나영석표 예능’이라는 것은 듣기 부끄러운 표현”이라며 “‘꽃보다 할배’는 선생님들이 계셔서 잘 할 수 있었고 ‘삼시세끼’도 이서진씨 어떻게 골탕 먹일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행가거나 시골에서 밥해먹는게 그렇게 특별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시청자들이 재밌게 봐 주시는 점은 감사한데, 아마 특별하지 않아서 좋아해 주시는 것이 아닐까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 첫 전파를 탄 ‘꽃보다 할매’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함께 해외로 배낭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럽과 대만, 스페인 편이 방송됐다.

이번에 제작진은 신화의 발상지 그리스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지난 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그리스 편에서는 최지우가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 원조 짐꾼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볼거리를 가득 싣고 돌아올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