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황소희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모델 주우재와 황소희가 월세 유세윤의 ‘우리 싸웠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유세윤의 ‘월세 유세윤’은 가수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을 패러디한 것으로 유세윤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객원 보컬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월세 유세윤의 3월호 ‘우리 싸웠어’ 뮤직비디오에는 YG케이플러스 모델 주우재, 황소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모델 주우재와 황소희는 현실적인 커플들의 모습을 연기했다. 그들은 귀여운 말다툼을 하면서도 다정하고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주우재는 패션피플로 잘 알려져 있는 톱모델이다. 그는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패널과 개인 라디오 방송 ‘그대 모든 짐을 내게’를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이상봉, 김서룡, 최범석, 고태용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쇼와 국내 유명 패션매거진 화보를 통해 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황소희는 드라마 및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 잇 스타일′과 케이블채널 tvN의 ‘TVN ENEWS’에서 MC로 활약했으며,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주정은 역을 연기한 바 있다. 또 황소희는 패션, 뷰티, 라이프를 소개하는 블로거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우재와 황소희가 출연하는 ‘우리 싸웠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공개됐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월세 유세윤 ‘우리 싸웠어’ M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