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수 NS윤지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새 앨범 재킷 사진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NS윤지는 12일 자정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I love U! Sincerely, Ur wifey♡”라는 글과 함께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메인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NS윤지는 헤어밴드를 하고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블랙의 민소매 옷을 입은 모습으로 하트와 ‘Love’가 그려진 통조림들이 잔뜩 들어있는 냉장고 앞에 주저앉아 있다. 여기에 새빨간 딸기 하나를 하얀 생크림을 묻혀 입에 문 채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눈빛이 묘하게 상상력을 자극한다.
앞서 NS윤지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모습의 첫 번째 앨범 이미지컷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메인 재킷 사진을 통해서는 전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여운을 남기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20일 컴백하는 NS윤지의 새 타이틀곡은 R&B 힙합곡으로 가수 MC몽이 피처링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해 래퍼 기리보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곡 ‘설렘주의’로 음원차트를 롱런하며 깜짝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터라 이번 남다른 듀엣 조합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JT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