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단독콘서트
엑소 단독콘서트
엑소 단독콘서트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엑소콘서트가 올랐다.

#엑소 콘서트, 루한-크리스 없는 10인 체제

그룹 엑소(EXO)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7일 개최된 엑소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넘버2-더 엑솔루션 (EXO PLANET #2 – The EXO’luXion)’은 오는 7일을 포함해 오는 8일과 14~15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공연 타이틀 ‘The EXO’luXion(더 엑솔루션)’은 ‘엑소(EXO)’와 ‘레볼루션(Revolution)’, 그리고 멤버 10명을 의미하는 로마자 X를 조합한 단어로, 새로운 투어에 나서는 엑소의 각오를 담았으며, 엑소의 음악과 퍼포먼스, 매력이 집약된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루한과 우이판이 탈퇴 후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엑소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추후 발매 될 새 앨범 수록곡 및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신곡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지난 6일 미니시리즈’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의 촬영을 마쳤다.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엑소 콘서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