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맥도날드가 올랐다.

# 맥머핀을 차지할 자, 누구?

맥도날드가 맥모닝 메뉴인 ‘에그 맥머핀’을 무료로 쏜다.

9일 맥도날드는 오늘 단 하루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에그 맥머핀을 무료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National Breakfast Day)를 위한 행사로,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는 아시아 전역 맥도날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맥도날드만의 아침 행사다.

단, 이번 행사는 인천공항점, 용인휴게소점, 마장휴게소점, 양주휴게소점, 서울역점, 춘천명동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드라이브 스루 이용시에는 차량 1대당 1개가 제공되며 매장 방문시에는 1인당 1개여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TEN COMMENTS, 여러분들은 맥도날드 매장에서 치열한 경쟁의 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야=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맥도날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