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 로드’
‘테이스티 로드’
‘테이스티 로드’

[텐아시아=윤소희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랍스터 무한리필이 올랐다.

#랍스터 무한리필, 먹으려면 어디로? ‘잠실 제2롯데월드에!’

랍스터 무한리필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 MC 박수진과 리지는 대세 메뉴를 찾아나섰다.

박수진과 리지는 첫 번째 맛집으로 랍스터 무한리필 레스토랑을 찾았다. 두 MC는 레스토랑에 도착하자마자 해산물 코너로 달려가 랍스터를 접시에 담았다. 랍스터 찜과 허니버터 랍스터를 맛 본 두 사람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수진은 “랍스터가 무한리필이라니 말도 안 된다”라며 감탄했고 리지는 “싱싱함이 살아있다”며 밝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소개된 랍스터 무한리필 맛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 바이킹스 워프다. 랍스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 100달러, 13세 이하 어린이는 50달러다. 랍스터 특성상 방문 전날의 환율로 계산한다.

TEN COMMENTS, 같이 먹으러 가실분!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