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쉬버 ‘레인보우’ 티저
[텐아시아=박수정 기자]‘레인보우(Rainbow)’로 컴백을 예고한 플래닛쉬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플래닛쉬버는 지난 6일 크러쉬가 지원사격한 타이틀곡 ‘레인보우(Rainbow)’의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의 신호탄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각양 각색의 다양한 사람들과 크러쉬, 플래닛쉬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곡명처럼 화려한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색이 모여 하나의 아름다운 형상을 이루는 레인보우처럼 여러 출연진들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일지 그 메시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레인보우(Rainbow)’의 뮤직비디오는 플래닛쉬버의 절친 호랑이굴 스튜디오의 이기백감독이 연출했다. 이번 작품 그래픽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플래닛쉬버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레인보우(Rainbow)’는 크러쉬의 색다른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로듀서로서의 플래닛쉬버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크러쉬 외에도 디제이/힙합 프로듀서 썸데프(Somdef)와 디제이 썸원(Someone)의 유닛인 썸 씨리어스(Som Serious)도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플래닛쉬버의 새 싱글 ‘레인보우(Rainbow)’는 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