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대한 중국 인구가 집집마다 모여 즐겁게 시청하는 ‘원소희락회’에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초청된 박신혜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발랄하게 첫 등장했다. 특히 음악에 맞추어 예정에 없던 웨이브를 살짝 선보인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몸짓에 객석에서는 폭발적인 환호가 이어졌다. 이어 우아한 순백의 원피스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등장한 박신혜는 봄 내음을 가득 실은 순백의 여신과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박신혜와 황효명과 함께한 아름다운 듀엣 무대는 역시 큰 화제였다. 박신혜와 황효명은 중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등려군의 히트곡 ‘일견니취소'(一見就笑)(난 널 보면 미소 짓게 돼)’를 한국어와 중국어로 함께 불렀고 마주 보며 환하게 웃음 짓는 사랑스러운 무대로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원소희락회’ 출연을 성공리에 마치고 귀국한 박신혜는 3월 ‘드림 오브 엔젤’ 아시아투어와 해외 화보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에서 올 초 종영한 ‘피노키오’까지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뜨겁게 사랑 받으며 대표적인 한류 여배우로 한류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박신혜는 2013년,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아시아투어를 갖는다.
ADVERTISEMENT
사진.솔트(S.A.L.T.)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