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숙희
숙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가수 숙희가 부른 KBS2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 part.1 ‘꿈이 있어요’가 공개된다.

7일 오후 7시,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가수 숙희가 극중 메인 테마곡인 ‘꿈이 있어요’로 KBS2 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 첫 번째 시작을 알린다.

이번에 공개되는 메인 테마곡 ‘꿈이 있어요’는 신승훈, 강타, 이석훈을 비롯해 ‘별에서 온 그대’, ‘신의 선물’ OST 에서 아름다운 발라드로 많은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프로듀서 겸 소설 작가인 인영훈(다루별)이 작곡하고, 최근 독특한 감성으로 그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이라음이 작사한 곡이다.

극 중 인물들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와 멜로디로,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한 번 더 일어서서 꿈을 이루는 드라마의 모티브와 같이 힐링과 감성을 전달해 주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숙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이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파랑새의 집’ OST part.1에 참여한 숙희는 왕가네 식구들 OST ‘틈’, ‘마취’, 내손을 잡아 OST ‘그려본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스쳐지나가’ 등 많은 OST를 자신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국내 드라마 OST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숙희 소속사는 “숙희는 최근 데뷔 6년만의 단독 콘서트 ‘오늘만 울게요’를 성황리에 마친 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파랑새의 집 OST part.1 숙희가 부른 메인테마곡 ‘꿈이 있어요’는 드라마 방영일인 7일 오후 7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BS2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은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혈연을 뛰어넘는 가족의 확장을 담아낸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