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텐아시아=장서윤 기자]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최여진, 양평에 위치한 1000평 마당 있는 집 공개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최여진이 올랐다.
‘해피투게더’ 최여진이 양평에 위치한 집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자수성가’특집으로 꾸며져 장서희, 김응수, 최여진, 알베르토 몬디, 신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최여진은 영상으로 집을 공개하며 “작지만 마당이 넓어서 뛰어놀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창고처럼 창도 작고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이었는데 창을 크게 냈다. 부억도 작은 공간을 최대한 넓게 활용했다. 소품은 고가의 느낌이 나도록 꾸몄다”고 밝혔다.
또 최여진은 “마당이 1000평이고 바비큐 공간도 있다. 강아지 샤워 공간도 따로 만들었다”라며 “가방, 옷보다 이사하지 않는 내 집을 사고 싶었다. 내 젊음이 들어있는 돈이었다”고 밝혔다.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ciel@
사진.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