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리턴즈’
‘천생연분 리턴즈’
‘천생연분 리턴즈’

‘천생연분 리턴즈’의 타쿠야와 후지이 미나가 과감한 매력을 발산했다.

6일 오전 MBC에브리원은 타쿠야와 후지이 미나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2편을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천생연분 리턴즈’ 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타쿠야는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EXID 정화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위아래‘ 준비해온 타쿠야는 노래에 맞춰 골반과 허리를 위아래로 흔들며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타쿠야의 섹시한 눈빛과 아찔한 몸놀림에 여성 출연자들 모두가 열렬한 환호를 했다는 후문. 또한 이어 헨리도 타쿠야를 따라 위아래 댄스로 정화에게 자신의 마음을 어필하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후지이 미나와 문희준이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중간 커플 결정을 통해 커플이 된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함께 커플 림보 게임에 참여했다. 최고령자 문희준은 남자가 여자를 안고 림보 아래를 통과하는 게임에서 누구보다 힘들어하는 모습이 역력해졌다.

이를 본 후지이 미나는 돌발적으로 문희준에게 이마키스를 선사하며 “오빠 파이팅”을 외쳤다고. 이에 문희준은 스튜디오가 떠나갈 듯 포효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현장의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을 모두 폭소하게 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오는 10일 오후 6시와 9시에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드라마넷, MBC퀸 등 4개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MBC플러스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