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인터파크티켓 “더 비기닝 오브 디 엔드”티켓 오픈JYJ 김재중 콘서트 팬미팅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재중, 인터파크티켓이 올랐다.
4일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의 팬미팅 콘서트 티켓 오픈이 오후 8시에 시작된다.
김재중의 팬미팅 콘서트는 오는 28일, 29일 양 일간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2015 김재중 콘서트 인 서울 더 비기닝 오브 디 엔드(2015 KIM JAE JOONG CONVERT IN SEUIL ‘The Beginning of The End’)라는 타이틀로 개최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가수 김재중이 군 입대를 하기전 팬들과 자신의 음악을 즐기고, 배우 김재중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되었다. 또한 이 행사를 김재중이 직접 제안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KBS2’스파이’에서 첩보원 김선우 역을 열연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할 예정이다.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 2015 김재중 콘서트 인 서울 더 비기닝 오브 디 엔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