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 맞니’는 삼포세대, 열정페이 등 결코 가볍지 않은 고민을 짊어진 채 쫓기듯 어른이 되어가는 대한민국의 2030세대에게 ‘진정한 어른’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밝고 재미있는 가사로 무겁지 않게 풀어낸 신스팝 장르의 경쾌한 곡이다.
ADVERTISEMENT
노래를 즐기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새로운 기부문화를 열어갈 착한 음원 ‘어른 맞니’는 산타뮤직의 프로듀서 Kei G Travus가 작사, 작곡, 편곡했다.
또한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등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기획사와 이번 프로젝트 기획을 총괄한 광고대행사 HS애드 역시 재능기부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ADVERTISEMENT
많은 사람들이 들을수록 더 큰 사랑이 전해지는 착한 음원 ‘어른 맞니’는 멜론, 지니, 엠넷 , 벅스, 네이버뮤직 ,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또한, 음원사 별로 음원을 다운로드하고 댓글을 남겨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음원, 뮤직비디오, 월페이퍼 뿐 아니라 ‘어른 맞니’ 제작과 관련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는 특별 제작한 USB(16G)를 추첨하여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1948년부터 한국의 사회복지역사와 함께 해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국내외 58개국의 아동을 돕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