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는 가수다3′
MBC ‘나는 가수다3′
MBC ‘나는 가수다3′

‘나가수3’ 3라운드 1차경연의 파트너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측은 4일 “’나가수3’의 3라운드 1차 경연은 듀엣 미션으로 꾸며진다. 정인, 윤하, 김연우, 이정, 반, 제시, 홍광호가 듀엣 파트너로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인은 독특한 보이스를 지닌 소울 감성의 보컬리스트로, 이적, 개리, 윤종신 등 최고의 가수들과 듀엣 호흡을 맞춘 바 있다. 88년생 동갑내기 실력파 가수 윤하와 제시의 ‘나가수3’ 출연 역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윤하는 맑고 깨끗한 보이스와 시원스런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 또한 제시는 파워풀한 래핑과 나지막한 보컬이 매력적인 데뷔 10년차 실력파 래퍼로 통통 튀는 무대를 꾸밀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이정과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 역시 기대를 모은다. 독특한 음색의 이정과 록 보컬 반은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

무엇보다 ‘나가수3’ 음악감상실의 김연우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김연우는 ‘연우신’이라는 별명을 확인시키며 미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 중인 홍광호도 ‘나가수3’ 무대에 오른다. 2006년 ‘스위니토드’로 눈도장을 찍은 홍광호는 지난해 5월 한국인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해 관심을 모았다.

화려한 파트너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이들이 누구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출지, 어떤 무대를 꾸밀지는 오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나가수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가수’, 홍광호 소속사 PL 엔터테인먼트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