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 씨잼
래퍼 바스코와 씨잼이 게임 ‘로열로더‘와 이색 콜라보 마케팅을 선보였다.지난 26일 소속사 저스트뮤직 페이스북을 통해 ‘쇼미더머니3’ 출연부터 화제 된 바스코와 씨잼이 유쾌한 입담으로 인크로스 신작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바스코는 “3월 10일, ‘로열로더’라는 게임이 나와요. ‘로열로더’가 나오는 거에 맞춰서 씨잼이랑 저랑 각각 한 곡씩 ‘로열로더’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게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 바스코는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떠나서 현찰 많은 사람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농담을 던져 씨잼은 물론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덧붙여 바스코는 “장난이고, ‘로열로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하니까, 다운 받아서 모두 한번 즐겨봅시다. 게임 속에서 만나요”며 신작게임 ‘로열로더’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로열로더 for Kakao’는 오는 3월 10일에 출시되는 인크로스의 신작 게임으로 최근 모바일 게임과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래퍼 ‘바스코’와 ‘씨잼이 각각 같은 노래 다른 느낌으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로열로더’ 2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로열로더 for Kakao’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