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양다일
양다일

그룹 인피니트H의 신곡 ‘어디 안가’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브랜뉴뮤직의 기대주로 떠오른 신예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프로젝트싱글을 발표한다.

‘홀로’, ‘내가 할수 있는 말’ 등을 히트시키며 신흥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도우즈 레코즈의 프로듀서 정키가 양다일과 함께 오는 3월 5일 함께 특별한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한다.

양다일과 정키는 이미 정키의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들을 함께 작업하며 오랜시간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다. 최근 이들이 함께한 라이브 영상들이 SNS상에서 다시금 화제가 되며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던터라 이번 양다일과 정키의 새로운 신곡 소식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어제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들의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양다일과 정키가 함께한 새로운 라이브 영상 스냅샷도 공개 되었는데, 사진속에는 담담한 듯 애절한 표정으로 노래를 하고 있는 양다일의 모습과 정키의 분위기 있는 피아노 연주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은 “먼저 양다일군과의 우정으로 아무 대가도 바라지 않고 흔쾌히 이번 공동 프로젝트에 참여해준 정키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성장해 나갈 양다일이라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공식적인 첫 시작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다일과 정키가 함께한 화제의 신곡은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