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버배치의 잘생김 스틸
1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이 극중 앨런 튜링 역으로 등장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잘생김 스틸 8종을 공개했다.‘이미테이션 게임’은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제 2차 세계대전에서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천재 수학자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작품.
연일 뜨거운 관심과 영화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천재 역할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 끊임없이 찬사를 받고 있다. 그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인간관계에는 서툴지만, 타고난 천재성으로 해독불가 암호인 에니그마를 해독하겠다고 자신 있게 나서는 대담함을 보여주기도 하고 지속되는 실패에 좌절하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보호본능까지 일으키기도 한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8종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이런 뜨거운 열연을 느낄 수 있다. 골똘히 생각에 잠겨있기도 하고 튜링 머신 개발에 끊임없이 몰두하며, 안아주고 싶을 정도로 안쓰러운 표정이 담겨있기도 하다. 무엇보다 미공개 스틸 8종은 잘생김 마저 연기한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빼어난 연기 실력을 보유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잘생김이 돋보여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극찬에 가까운 평을 받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혼신의 열연을 스틸만으로도 느낄 수 있어 영화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미디어로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