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지림
관지림
관지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관지림이 올랐다.

#중국 미녀 배우 관지림, 대만 재벌과 결혼설

중국의 미녀 배우 관지림의 결혼설이 화제다.

상대는 궈쥐그룹의 회장 천타이밍으로 대만의 10대 거상 중 한명인 재력가로 알려졌다. 관지림과 천타이밍은 지난 2007년부터 교제를 시작, 잦은 결혼설로 화제를 모았으나 양측 모두 “결혼 계획이 없다”는 뜻을 지켜왔다.

지난해 12월 홍콩 동팡르바오는 관지림이 남자친구 천타이밍과 내년 4월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관지림은 두 달 전 천타이밍의 프러포즈를 승낙했으며, 내년 4월 프랑스 남부 니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관지림은 지난 1월 홍콩에서 열린 한 패션행사에 참석해 “결혼 기사는 오보다. 오래 된 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나는 현재 생활에 만족한다. 결혼은 중요하지 않다. 즐거운 걸로 만족한다. 나이도 이렇게 많은데 결혼은 필요 없다”며 “많은 매체에서 내가 프랑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보도한다. 몇 년째 같은 기사다”라고 덧붙였다.

관지림은 홍콩의 유명 배우이자 가수로 1998년 미국의 ‘피플’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사 50인’에 선정된 이름난 미녀 배우이다.

TEN COMMENTS, 결혼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죠.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관지림 웨이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