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글 타이틀곡 ‘From my heart’로 공연 오프닝의 무대를 연 서프라이즈는 이 날 무대에서 앨범 수록곡 ‘Jump’, 데뷔작 ‘방과 후 복불복’의 OST인 ‘Hey U come on’과 ‘How deep is your love’ 등을 열창했다. 특히 태국 팬들을 위해 서프라이즈가 특별히 준비한 태국 노래인 엑 쑤라쳇의 ‘티락(?????????)’의 무대가 시작되자 3,000여 명의 팬 모두가 노래를 따라 부르는 진풍경을 이뤘다.
ADVERTISEMENT
하이라이트는 태국 현지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이날 팬들은 공연 당일이 생일이었던 이태환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와 단체 카드섹션 이벤트를 준비했던 것. 또 팬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이 공개됐고 생각지도 못한 팬들의 선물에 감동한 멤버들은 잠시 말을 잇지 못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번 공연의 주최측인 PPTV 관계자는 “태국의 많은 현지 팬들이 서프라이즈의 공연을 보기 위해 찾아와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태국 팬들이 배우 그룹이라는 독특한 컨셉트의 서프라이즈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고 서프라이즈 또한 그 만큼 다양한 작품과 공연을 통해 좋은 모습을 선보여 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