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했던 이태성.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태성이 올랐다.
# 배우 이태성,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
배우 이태성이 합의이혼했다.
23일 한 매체에 따르면, 군 복무 중인 이태성이 최근 7세 연상의 아내와 합의이혼했다. 이태성은 지난 2009년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고, 이후 2012년 4월 혼인신고했지만, 곧장 군 입대했다. 그리고 군 복무 중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이 매체는 “혼인신고 후 곧장 입대했다.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다”며 “양가 합의하에 원만하게 합의이혼했다”고 측근의 말을 빌어 보도했다.
아들 양육권은 이태성이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성은 2012년 당시 트위터를 통해 혼인신고 사실과 더불어 돌 지난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태성은 지난 2005년 영화 ‘사랑니’를 비롯해 드라마 ‘살맛납니다’, ‘애정만만세’, ‘옥탑방 왕세자’, ‘금 나와라 뚝딱’ 등에 출연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