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의 한지민의 매력이 촬영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다.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제작진이 촬영 현장을 환히 비추는 상큼발랄한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극중 원더랜드 전속 서커스단의 단장 장하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장하나 캐릭터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 흔히 등장하는 캔디형 여주가 아닌, 자기 자신도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깊은 배려와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서진(현빈)이 매몰찬 말로 상처 주고 밀어내도 꿋꿋하고 남다른 인류애로 감싸 안으며 서진을 걱정하고 위로 할 뿐만 아니라, 서진이 베푸는 호의에 솔직하게 감사할 줄 알면서도 자신의 일과 관련된 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하게 선을 긋는 당찬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촬영 중 포착된 한지민은 상큼한 미소와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개구진 모습으로 달콤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주변사람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한지민은 촬영 현장에서도 막내 스태프까지 다정하게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와 대본에서 손을 놓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고된 촬영현장을 항상 밝은 웃음으로 이끌어주는 한지민이 있어 덕분에 연이은 밤샘 촬영에도 스태프들이 힘을 내 촬영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