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민 원장
한수민 원장
한수민 원장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한수민이 올랐다.



#88억 토지 매입,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그는 누구?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화제다

17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박명수의 한수민 씨는 지난해 12월 방배동에 주차장과 식당으로 사용되고 있는 토지 730㎡(222평)와 건물 283㎡(86평)을 88억원에 매입했다. 한 씨는 2개의 필지를 한꺼번에 사 들였고 금융권의 대출을 최대로 활용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 씨는 이 토지를 매입하기 전인 지난 7월에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빌딩을 46억6000만원에 매각했다.

이 빌딩은 서울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부근의 빌딩으로 주변에서는 ‘박명수 건물’, ‘스타벅스 건물’로 유명했던 건물이다. 박명수 건물로는 불렸지만 실제 소유주는 한 씨였다.

한 씨는 2011년 10월 이 빌딩을 29억 원에 매입한 후 전 층에 스타벅스를 입점 시켰고 3년 후에 46억6000만원에 매각해 3년 만에 17억6000만원의 수익을 거뒀다. 한 씨의 이 같은 부동산 투자방법은 전문가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지난 1월24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 쇼’에서 박명수는 자신의 집과 차 모두 아내 한수민 씨 명의로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고려대 의대를 졸업하고 삼성 서울병원에서 수련의를 했다. 이 후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 레지던트를 합격했지만 미국행을 포기하고 지난 2008년 박명수와 결혼했다. 한수민 씨는 현재 서울 마포구에 있는 해바라기 의원 원장직에 있다.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 한수민 씨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