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HQ 소속 연예인
배우 장혁, 김우빈, 김소현, 김유정, 박준형, 박재범, 남규리 등 싸이더스HQ 소속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를 전했다.새해 인사는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팬들의 덕담을 복주머니에 담아 스타들이 손수 뽑아 진행한 것으로 스타를 향한 팬들의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에 싸이더스HQ 스타들은 팬들이 보내준 덕담을 읽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새해 영상메시지를 촬영한 것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 음반, 광고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연예계 활동들로 바쁜 와중에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각처에서 짬을 내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되고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새해 영상 속에서 중년배우 오광록부터 아역배우 김지영은 형형색색의 복주머니를 고민해서 고르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따뜻한 눈빛과 희망찬 목소리로 낸 각자의 새해 인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목소리를 내고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싸이더스HQ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고은미, 권영민, 김다예, 김보라, 김소현, 김영재, 김우빈, 김유정, 김지영, 권영민, 남규리, 박건태, 박선호, 박재범, 박준형, 서신애, 오광록, 이유비, 장경업, 장혁, 정주연, 조경훈, 조보아, 지은성, 최아라, 최영민, 투아이즈, 학진, 허지원 등이 참여했으며 싸이더스HQ 공식 유투브를 통해 각자의 매력이 넘치는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