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타블로
김준수 타블로
김준수 타블로

그룹 JYJ 김준수와 에픽하이 타블로가 만났다.

1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 곡이 ‘꽃’으로 확정됐다.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 타이틀곡에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랩 피처링에 참여,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곡이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씨제스 측은 “웅장한 스트링과 콰이어가 돋보이는 바로크 힙합 장르인 ‘꽃’은 김준수가 직접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한 채 멜로디와 가사를 입혀나가기 시작한 곡으로 지난 1, 2집의 타이틀 곡과는 또 다른 장르의 음악을 표현해냈다”고 전했다.

이번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의 피처링 작업을 함께해 준 타블로는 랩 메이킹에도 직접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블로는 “평소 좋아하는 김준수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작업 소감을 밝히기도 했으며 김준수 역시 “타이틀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느낌의 랩이 담겨 너무 좋은 음악이 완성되었다. 타블로 형의 천재적인 힙합 가사의 빅 팬이었고 타이틀 곡의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랩 가사를 받는 순간 짜릿했다. 너무 감사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타이틀 곡 ‘꽃’에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아리아에 참여, 대체불가한 정선아만의 보이스로 곡의 느낌을 더했다.

김준수와 타블로, 그리고 정선아까지 함께해 조합만으로도 무한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준수의 타이틀 곡 ‘꽃’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